혹시 많이걸으시나용? 저 20분30분 걷는다구했더니 걷는거 너무의존하지말라구~ 자궁수축유발되면 안좋다구 그얘기 듣구왔어용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6일 검진다녀왔어요 :)
아가 몸무게는 500g으로 잘 크고 있고, 경부길이도 3.2cm로 괜찮은데, 4주전에도 그러더니 이번에도 아가가 경부 바로 위에 머리를 박고 있더라고요;;;; 경부길이 재느라 질초음파했는데 아가 머리가 너무 잘보여서 깜놀… 배 초음파 볼때 사진 잘 찍어주시려고 선생님이 제 배를 마구 흔드니까 요리조리 휙휙 돌아눕기도 잘 하긴 했지만 ㅋㅋㅋ 폴더처럼 반으로 몸을 접기도 하고 🤣 암튼, 지난번까지만 해도 다 괜찮다고 하시던 선생님도 슬슬 걱정이 되는지 열흘 후에 다시 와서 경부길이랑 아가 위치 체크해보자고 하시더라고요. 입구는 잘 닫혀있지만, 혹시 모르니. 날도 덥고 허리도 아파서 요즘 잠을 충분히 못잤는데 그래서 몸이 피곤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장보는 것 외에 되도록 걷기도 많이 안하려고 노력했는데.. 너무 오래 앉아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해서 앞으로 열흘동안은 눕눕 해보려고요. 몸이 근질거려서 잘 될랑가 모르겠지만 🥲
댓글
7

네 ㅠㅡㅠ 마트도 언덕 아래에 있는데 운동삼아 일부러 걸어서 다녀오고 그랬거든요.. 노산인데, 제 실제 체력에 비해 너무 많이 걸었나바요 (마음은 젊으니ㅋㅋㅋ) 오늘부터 되도록 가만히 있기 프로젝트를 😂
아가가 아래가 좋은가봐요. 다올이도 아래에 있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움직이면서 아래에 잠깐 있는건 괜찮은데, 계속 거기 있는건 아무래도 좋지는 않은가봐요;; 조금만 올라와라 아가들아~
아 귀여워요! 폴더처럼 접다니ㅋㅋ 열흘 뒤에 다시 보자하셨다니 최대한 눕눕하셔야 겠어요 안되시면 걷기라도 자제! 쭈그리거나 허리 숚이지 마시고 다 남편시키세요👍

발이 이마 앞에 위치할 정도로 몸을 완전 반으로 접고 있더라고요ㅋㅋ 선생님이, 아기는 아크로바틱 하다며 🤣 저는 오늘부터 외출 최대한 안 하고 가만히 있어보려고요. 마트도 꼭 차타고 가야겠어요ㅠㅡㅠ

아귀여워😍😍 우리 츄츄는 요가한다 하셨는데ㅋㅋㅋㅋ아기들이 벌써 넘 사랑스러운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