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0주 넘어가고 살짝 느끼고 21주땐 잘 못느꼈다가 ㅋㅋㅋㅋ22주 이후부터는 좀 뚜렷하게 느낀거같아요! 늦고 태동 적어도 병원가셨을때 별 문제 없다면 괜찮지 않을까요 😖 ㅋㅋㅋㅋ25주차 들어섰는데 전보다 확 느껴져서!!! 넘 걱정마세요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궁금해요😳
21주 3일된 초산맘입니당! 지금까지 크고 작은 태동 한번씩? 느꼈는데 원래 태동이라는게 매일매일 느낄 수는 없나요?🥲 20주 넘으면 태동이 활발해진다고 하던데… 사람마다 다른가봐요ㅠㅠ 이맘때쯤 매일 활발히 느끼지 않나요? 다른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18주 부터 느꼈어요! 갑자기 차에 앉아있는데 퉁! 하는 느낌,,, 그러고나서는 의식해서 그런가 안느껴지고 그냥 꼬르륵 거리는 느낌만 있었어용ㅋㅋㅋㅋ 그러더니 19주4일때부터 미친듯한 태동입니다 쉴새없이!!! 지금 21주중반인데 배가 북북 튀어올라와서 남편이 너무 신기해해용 저는 보통 주기적인 시간은 없고 그냥 앉아있고 누워있으면 계속 느껴지구 손으로 콕콕 누르면서 태명 부르면 반응하는데 교감되는 기분 너무 좋아용💗 곧 느끼실꺼예요!! 신세계입니당ㅎㅎ
21주2일차 저도 작은태동으로 느껴요. 하루에 1~3번 느낄때 잇고 못느낄때도 잇어요🤔
24주됐는데 하루에 한번 몇시간씩 느껴져요ㅋㅋㅋ
저는 22주차입니당 하루종일 내내 움직이진 않고 주기적으로 한번씩 느낌이 나요~ 앞쪽으로 태동할땐 더 잘 느껴지고 뒤쪽으론 덜 느껴져요~ 저도 모르게 배가 조금 눌린땐 비좁다고 느끼는지 바로 배를 치네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