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카시트 추천해주세요ㅠㅠ

초산이라 너무 모르는것들이 투성이네요ㅠㅠ 배동님들은 카시트 어떤거 고르셨어요? 또 카시트 사용방법으로 유아용카시트를 사서 신생아 패드를 깔아서 사용하신다는 분도있고, 바구니카시트를 사신다는 분이 있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ㅠㅠㅠ 하나하나가 너무 어려워요,,😂

댓글

30

  1. 전 싸이벡스 샀어요!!

    1. subcomment icon

      싸이벡스 사신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용?! ㅎㅎ

    2. subcomment icon

      밀어봤을때 젤 딱 감겨서요ㅋㅋ

  2. 우리가 안전벨트를 하는 이유는 혹시모를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하는것이에요! 키가 크지 않은 아이들은 안전벨트를 할수 없으니 카시트를 하는거구요특히 신생어때는 더 연약하기 때문에 무조건 바구니 카시트를 사용해야 좋을것 같아요 저는 아이와차라는 카페에서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한번 가입해서 보세융

    1. subcomment icon

      오호 그런 카페도 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3. 바구니는 무료나눔 받았는데 저도 신생아카시트는 정말 고민이에요ㅜㅜ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카시트가 한두푼도 아니네요😢

    1. subcomment icon

      마자요ㅠㅠㅠ 종류도 너무 다양하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어떤게 어떤건지도 헷갈려요🤣

  4. 저는 바구니 카시트를 당근으로 무나 받았고, 애기 100일 전후로 일반 카시트를 사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당근으로도 많이들 받으시네요!! 저도 당근이용할까봐요ㅠㅠㅠ 애기한테 쓰는거지만 100일동안 차를 몇번 탈까싶고ㅠㅠㅠ

    2. subcomment icon

      당근보니, 두어번 사용하고 내놓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럼 거의 가격이 2-3만원대, 재당근의 경우는 무나-1만원정도 하더라구요. 카시트 상태에 따라서 당근도 괜찮은 것 같아요. 카시트 없이 아기띠로 차에 같이 탄다고는 하는데, 저는 아기 100일 전에 이사 예정이 있어서 무조건 있어야해서 당근으로 무나 받았어요. 또는 새거 (5-6만원) 사시고 당근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사실 무나가 상태 별로였음 저는 새거 사고 당근 보냈을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5. 저는 오르빗 바구니카시트 당근으로 구매하려구요! 유모차가 오르빗이라 호환도되고, 바구니카시트 새제품 사기는 좀 아깝더라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ㅠ100일정도만 쓰는데 사기는 아깝고 안사기는 찝찝하고 너무 어렵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