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약 먹고 기달리는동안 입체 보면서 원장님 보고 체혈하고 끝난다고 1시간 조금 걸린다고 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임당검사+4D입체하신분!
이번주 금에 예약되어 있는데요. 소요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궁금해서요. 그 후 일정ㅇㅣ 있는데 취소해야할지.. 10:20분에 꽃꽂이가 있거든요. 병원은8:30 가면 임당약 먹고-> 4D보다가 ->1시간 지나서 채혈시간되면 무조건 중단하고 체혈하러 오라고 했어요.(9:30분이겠죠?) 9:50분에는 끝나야 수업 갈 수 있는데... 고민입니다. 취소해야할지ㅠㅠ
댓글
7

감사합니다!
가실수 있을거 같아요! 대기가 긴 병원만 아니면

감사합니다!

🙂🙃🙂🙃🙂
총 1시간 걸려요! 가실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