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저 원래 바로누어자는데ㅠㅠ 못그래요ㅠㅠ 불편해요저두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바로눕기가 힘들어요
안녕하세요. 11월에 예비 연년생 남매 엄마에요 지금 아들 21주차인데 벌써 바로눕기도 힘들고, 옆으로 돌때도 벅차고 누워있으면 숨쉬기도힘들어요 ㅠㅠㅠ 첫째는 딸이라그런건지 더 체력이 좋았던건지 8개월 넘어서부터 힘들엇던걸로 기억하거든요 아들이라 이런건지 연년생이라 이런건지 그냥 먹덧으로 많이먹어서 이런건지 ㅠㅠ 저와 비슷한분들 계신가요?
댓글
9
저는 아직은 괜찮아요. 배가 별로안나와서 그런지.. 소화만 잘 못시켜요ㅠ
아들이랑 딸이 다르긴 한거 같아요 사람 차이도 있겠지만 아가 골격부터 다르니까🥺

맞아요 ㅠㅠ 제 주변엔 다 딸이어서 아들 안을일이 없다가 얼마전에 처음 안아봤는데 같은 체중이라고 들었는데 너무 무겁더라구요 놀랬어요

ㅜㅠ손목조심
저도 눕는게 너무너무 힘들어요ㅠㅠ 24주 둥이인데 배가 많이 나오니 똑바로자는건 절대 못하겠고 옆으로 누워도 명치쪽이 답답해서 누워도 편하지가않은.. 돌아눕기도 힘들고ㅎㅎ 아주 졸려져야 그때야 잠들고 몇주전부터 불면증인지 잠이 안와서 매일 새벽까지 뒤척대다가 잠들고하네요 얼른 편하게좀 자봤으면 생각들어요

아구 ㅠㅠㅠ 둥이면 더 힘드시겠어요 ㅠㅠㅠ 정말 요즘엔 기절할때까지 편한자세 찾다가 스르르아니고 탁 잠드는것같아요
저는 21주6일.. 지금은 새벽 4시13분.. 이리 누워도 저리 누워도 힘드네요 ㅠㅠ 둘째라 배도 더 빨리 나오고.. 첫째때보다 아이는 더 작은데 배는 더 크고 몸도 더 힘겹고요;;

그쵸,,, 제가 딱 그래요,, 저도 뒤척이거나 애기 태동에 놀래서 거이 4시까지 깨있었어요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