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3주뒤 임당인데, 너무 평소같이 먹고자고 생활해서😂 넘 신경안쓰나 싶기두 하네여ㅋㅋㅋ😅😅 더우니까 왜케 아이스크림이나 달달하규 시원한게 맛있는지..😂 관리좀 해야겟네용 저두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공포의 임당검사...D-20일

임당 검사가 뭐 길래 이토록 불안한건지.. 임신전에도 관리했지만 임신하고나서 더 열심히 관리하는 것 같아요^^ 항상 걱정인형을 들고 사는 예비맘이라 한달 전부터 아침공복 임산부스트레칭 2시간 컨디션에 따른 저녁 30분 스트레칭 낮에는 너무 더워 산책은 무리이기에 오늘 저녁부터 짚앞 학교운동장 1시간 걷기운동 스타트해요:) 식단관리까지 안하면 섭하겠죠?^^ 식단관리까지 철저히 하고있어요 23주차이지만 아직도 입덧이 왔다갔다하기에 먹는거에 나름 신경쓰긴 하지만 먹는거엔 너무 힘이드네요ㅠㅠ 운동하는 만큼 잘 먹어야 하는데... 체력이 따라줄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해보려구요ㅋㅋㅋㅋ 챙겨먹는것도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댓글
19

날이더워서 그런게땡기나봐요ㅋㅋ전초기에 막땡기더니 중기때는 유제품먹으니 입덧해서아이스크림먹은지가 언제인지모르겠어요ㅠㅜ23주인데 입덧을 가끔하니 힘드러요ㅜㅠ
전2일날임당검사하러가욧ㅜㅜㅜ!! 떨려요ㅜㅜ제발통과되기를...전그냥평소같이먹고 쪼금걷고하고잇는데ㅎㅎ통과되면그날에 맛난거먹으러갈껍니당크크우리꼭통과합시당👍

화이팅입니다! 저도 임당끝나면 맛난거먹으러가야겠어요:) 통과되길바래요🙏🏻
그럼 8일날 검사 하시는 건가요??! 저는 9일날 가요!!! ㅠㅠ 우리 같이 통과해요 꼬오오오옥 !!!! ✊🏻💛

넹ㅋㅋ8일에가요ㅋㅋㅋ얼마나 떨리는지ㅋㅋ우리함께한번에 통과해요 꼬옥!홧팅💪🏻
관리하고 받으시는거보다 평소처럼 지내시다 받으시는게 좋아요~ 스트레스받지마시고 숙면취하시는게 좋구용~ 호르몬 문제로 사바사래요ㅜㅜ 걱정하지 마시고 좋은결과 잇으실꺼에요😁

쁘띠만출님 덕분에 걱정이 한 시름 놓았네요:) 임당 디데이까지 즐겁고 잘자고 그래야겠네요ㅋㅋㅋ.감사해용😆
사실 식단이 소용이없대요ㅋㅋㅋㅋ 잘먹고잘자면👍잠이중요하다네요ㅋㅋ 저도 2주뒤 검사인데, 긴장됩니다🤣🤣🤣

아그래요? 잠은 엄청 잘자서ㅋㅋㅋㅋ그나마위안되네요^^긴장되는 마음은 다같은가봐융ㅋㅋㄱ우리임당 한번세 통과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