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뿐아니고 건강식품 이런거 드시면 드시지마세요 성분이 불명확해서 그게 더 안좋을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간 수치가 높게 나왔어요ㅠㅠ
갑상선약을 먹고 있어서 정기적으로 갑상선수치재러 내과에 다니는데 오늘 간수치가 높아졌다는 말을 들었어요 ㅠㅠ 혹시 간수치 높게 나오신분 계실까요? 뭘 해야 좋아질까요??
댓글
13

피곤하지않게 컨디션관리 잘하시고요!

건강식품 매니아라서ㅠㅠ 반성중이에요 답변 감사해요

ㅋㅋ끊으시면 확실히 좋아지실거에요ㅋㅋ 한달만 끊어도! 저도 임신 전에 붓기차 달고 살다가 두 수치 합쳐서 50 가까워져서 끊었더니 바로 각각 20 미만으로 떨어졌어요ㅋㅋ걱정마시고 오늘부터 끊으세요
저랑 똑같으세요! 저도 임신하고 갑자기 갑상선수치 문제생겨서 씬지로이드 복용하면서 내과다니다가 갑자기 간수치가 너무높게 나왔어요 ㅠㅠ 영양제 일절 다 끊고 철분도 딱 철분만 든걸로 먹으래서 먹었는데 간수치 정상으로 돌아왔어요~ 저도 그때 너무 놀랐었는데 너무 걱정하지 마셔요~~

역시 모두 영양제 말씀을 하시네요 일단 영양제부터 끊어야겠어요 감사해요
영양제 끊으시고 피로도 간수치에 영향 많이주니까 푹 쉬세요 어느정도 이실까요? 수치가

ALT67 AST40나왔어요 저도 영양제 끊어야겠어요

많이 높지는 않네요 오티가 좀 높고 피티는 마지노선인데 영양제만 조금 줄여도 낮아지실거에요!

최근 철분제를 임의로 추가한게 잘못이었던것 같아요 조언 감사합니다

다른 영양제는 알아서 끊으시되 철분은 끊지말고 드세요!!
저 임신초부터 갑자기 간수치 높아져서 간내과 진료봣는데 영양데 다 끊으래서 안먹었더니 내려갔어요~

영양제가 문제였나봐요ㅠㅠ 종합비타민제에 미네랄 철분제 등 이것저것 먹었거든요 당장 끊어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