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전 왁싱 하실껀가요??

이번에 여행가서 브라질리언 왁싱하러 갔는데… 와…… 너무 아픈거에요 ㅠㅠㅠ 예전에 했을 때에는 참을만한 고통이었다 생각했는데 이번엔 처음 시작부터 인형을 진짜 입으로 물고 싶을 정도였어요 ㅠ 임산부는 피부가 많이 예민해져있기도 하고 그 날의 컨디션에 따라 고통의 강도가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무방비상태였다가 고통 맛보고 아…올누드 안하길 잘했다 싶었는데 출산전에난 올누드를 해야할 것 같아서 고민되네용 제가 그리고 중요부위쪽은 슈가 떼어낼때마다 피가 나서 더 안쪽은 하면 안될 것 같다고 해서 깊은쪽은 안했거든요~~~ 먹고있는 영양제때문에도 피가 날 수 있다는데.. 오메가3에 EPA 들어있어서 그런가 싶고 (예전에 산부인과에서 EPA 들어가있으면 출산 1개월 전에 중단하라고 했던게 기억나서…) 조금씩 깊게 왁싱을 해야하나.. 하지말아야 하나 고민되는데 다들 왁싱하시나욤…????

댓글

31

  1. 저는 그닥 필수라는 생각까진 안들어서 안하려구요><

  2. 하.. 왁싱조차 아프나요ㅠㅠ 제왕의 고통만으로도 마음의 준비를 하기가 두려운데 왁싱마저😭

  3. 저는 원래 왁싱할때 아팠던적이 없어서.. 당연히 해야지~ 하고있었는데 임신하면 아프다길래 조금고민되지만.. 병원에서 면도해주면 더 따끔거릴것같아서 하려구요🤣🤣

  4. ㅋㅋ전 안할예정입니다!

  5. 저도 출산전에 하려고요! 😖 괜찮다면ㅋㅋ쭉 하겠지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출산전 왁싱 하실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