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는 바구니카시트가 제일 안전하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바구니 카시트 저렴해서 중고하려다 그냥 샀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바구니 카시트
바구니 카시트가 꼭 필요할까요?? 신생아때 아가데리고 밖에 많이 안나갈꺼같구 너무 짧게 쓰는거같은데 신생아부터 사용할수있는 카시트 만으로 충분한지 안한지 몰라서 ㅠㅠ
댓글
9
요건 꼭 필요하진 않대서 전 안사게요!
저두 첫째때는 안썼어요! 근데 안전상 사용하는게 낫긴해요. 이번둘째때는 친구한테 받아서 사용은해보려해요!
저는 바구니카시트 얼마 안쓴다고 해서 무료나눔 받았어요~
병원이랑 조리원 나올 때 쓰고 어디 갈 때도 쓴대요. 6개월은 바구니카시트 쓰는 게 가장 안전하대요. 안전성 테스트에서 신생아 카시트 안 쓰거나 커서 안 맞으면 50키로 충돌에도 아기 사망하는 걸로 나왔어요. 유럽 부모들은 바구니카시트, 1-2살 카시트, 어린이카시트 이렇게 카시트 3개 쓴대요. 우리나라 부모들은 1개만 사서 쭉 쓰려고 하는데 사고 나면 엄청 위험한 행동이라고 들었어요.. 바구니카시트는 당근에 엄청 올라오니까 당근에서 사셔서 6개월 쓰고 재당근하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