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유산균, 임산부유산균 2개먹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추천 좀 해주세요ㅎ
먹던 유산균이 다 떨어져서 살려고 하는데 전에 먹던거는 좋은지 잘 모르겠어서 바꿔볼려고 하는데 다들 어디껄로 드시나요?
댓글
5
저도 ㅅㅌㅇㅇㅁ이요!!!
전 비오비타 먹고있어요
질유산균으로 드세요~! ㅈㄴㅍㄹㅅ
저는 친구 추천으로 ㅅㅌㅇㅇㅁ 먹는데 나쁘지 않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