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나와서 그런가봐요ㅠㅡ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등허리 결림증상
25주인데 24주차부터 왼쪽 등허리쪽이 결린것처럼 통증이 계속있네요 ㅠㅠㅠ 배가 나오니깐 그런거겠죠?? ㅠㅠ 너무 불편하네요
댓글
3
스트레칭하면 조금 나은거 같아요 저도 왼쪽 허리쪽이 가끔 그러네요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 ㅜㅜ 등도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어깨부터 목까지 아무래도 배가나오니까 전방경사되서 그런거같아요 남편이 밤마다 주물러져서 좀 나은거같아요 ㅠㅠ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