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속으로 선호도가 있을순 있지만 자기 배아파 낳는거도 아닌데 그런거 티내시고 말하시는분들은 좀 배려가 부족하신거같아요... 제주변에서 성별 나오기전까지 다들 아들딸 상관없다 건강하게 잘 키움 되지 이러시던데... 근데 막상 아들이라고 말씀드리니 앗 내심 아들이길 쪼~끔 더 바랬는데 좋다 하시더러구요ㅋㅋㅋㅋ 그래도 아마 딸이었으면 다들 티 안내셨겠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요새도 아들아들 하는집안많나요?
저희집안도 딸이 더 많아요. 할아버지때문에 결국 남동생이 생기긴했지만.. 여튼 세상이많이바꼈고, 요즘은 아들딸 구분을 별로안한다고알고있고, 딸바보라는 말이생겨난것처럼 딸선호도도 많아졌는데,남편이 다들속사정 모르는거래요. 각도법문의하고 성별문의하는글들중 대부분은 집안에서 아들바래서 성별묻는거라고 그러네요..제가모르는거라는데 진짜그런가요??
댓글
40

아 진짜요??? 티를 안내면 더 좋은데 그러게요! 그럼 열매맘님은 둘째임신중 이신거예요??
저희 시댁은 딸을 바라셔요~ 심지어 이름도 딸이름만 생각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저도 각도법 문의글 몇번 올렸는데 그 이유는 제가 딸을 바래서 글을 올렸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딸이든 아들이든 무탈하고 건강하게만 태어났으면 하네요!!! 그것만큼 중요한건 없으니까요

맞아요!그래서 성별은 지금 확인하셨어요?^^

12주에 병원 갔을때 확실하진 않지만 다리 사이에 뭐가있다고 하시더라구요 .. ㅋㅋ 지금 생각으론 그냥 건강만 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뭐가 보이나봐요!ㅋㅋㅋ 진짜저도 건강하게 만나는것만.바래요!ㅋㅋㅋ좀만더 힘내서 순산하는날까지 잘 버텨보아요^^
음 저랑 남편은 딸 원해요! 주변에서도 선호도는 반반인것 같고요! 근데 저희 아버님도 안그런신줄 알았는데 아주버님이 장남에 장손이여서 그런지.. 첫째 조카가 아들이길 바라셨고 그래서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옛날분들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ㅜㅜ

그런가봐요..아직은..ㅜㅜ휴..
요즘은 딸이 대세죠~

맞아요!제친구도 문센가면 딸이라서 아들엄마들의 부러움산대요ㅋㅋ
저희 시어머니요..... 올해 환갑이시고 젊으신데 아들타령하셨어요 임신전부터요...아들 하나만키워보셔서 그런지 ㅠㅠ 고기잘먹으니까 아들인가보다 하면서 좋아하시던 모습보고 한숨이.....ㅠㅠ 딸이면 어쩌냐하니 둘째 낳으라시네요

저도 호두가 딸이라니까 시댁에서 둘째를 아들 낳으면 된다셨어요 ㅋㅋㅋㅋㅋㅋ

ㅠㅠ 대체 왜그러시나요....건강한 아이 낳으면 되는건데 ㅠㅠ 아들딸 뭐가 그리 중요하다고...

제남편같네요ㅋㅋㅋ

... 첫째가 딸이면 둘째를 낳으라는 분위기가 많나봐요.. 말만들어도 서터레스ㅋㅋㅋ 전 성별 알기전부터 무조건 한명이라고 못박아 놨어요

의외로 많대요.첫째가 아들이면 그래서둘째계획에 큰영향을안미치기도하는데, 첫째가딸이면 둘째를 계획하는가능성이 더 많다나..여튼그런가봐요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