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기부터 오메가 철분 엽산 비타민디 유산균 정합비타민 다먹고있어요 저희쌤은 말기에 오메가쓰리는 중단하고 나머지는 잘 복용하면 좋다했어요~ 초기부터 비타민을 잴챙겨먹어서 인지 입덧도없고 컨디션도 너무너무 좋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는 언제부터 복용하나요?
지금 12주6일째인데 비타민D가 부족하대서 비타민D,엽산,비타민골드 이렇게만 먹고있는데 오메가3도 먹어야좋나요?
댓글
8
임신사실 알고부터 오메가3, 비타민d, 질유산균,엽산정도만 먹고있어요ㅎㅎ 영양제상담할때 먹으라하더라구요!
저도 16주부터로 알고 있어요^^
저도 영양상담할때 태아 신경&두뇌 생성시에 도움 된다해서 10주부터 먹었어요~
오 저는 초기부터 먹었어요 ~ 영양상담할때 같이 먹으라구 하더라구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