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2차까지 맞고 9월 중순예정일인데 오늘 자가키트 2줄나와서 pcr해써요ㅜㅜ 끝날때까지 끝난게아닌듯ㅠㅠ 조심하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코로나 안걸리신 분들 요즘 어떻게 지내세요??
전 아직 코로나 안걸렸고 2차 접종까지 하고 임신 했거든요. 델타, 오미크론 환자 폭증할 때쯤엔 진짜 외식, 외출 아예 안하고 동네 산책만 하다가.. 쫌 줄어들고나서부턴 너무 답답하고 출산 후엔 더 못돌아다니니까 요즘은 외식, 외출 다 하고 있거든요.. 근데 요즘 다시 확진자 늘어나고 주변에서도 하나둘씩 확진자가 생기네요.. 9월 초 예정일인데 아직은 똑같이 외식하고 친구들 만나고 하는데.. 다시 쪼여야 하는지ㅜㅜ 출산일 임박해서 걸리면 또 큰일이니까요.. 코로나 진짜 사람 짜증나게 하네요ㅜㅜㅜㅜㅜㅜ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세요??
댓글
16
저도 아직 안 걸렸는데, 큰 애가 초등학생 고학년이라 학원이며 학교며 여기저기 다니니깐 언젠가는 걸리겠구나 마음 먹고 있어요. 주변에서도 저랑 딸만 안 걸린 상태에요.
저는 3차까지 다 맞았고 한창 심할 때에 미국에서도, 한국에서도 안 걸렸는데 이번주에 걸렸습니다😳 고생 중이지만… 쉽진 않아도 견딜만 합니다😭 저는 9월 말 출산 예정이라 차라리 지금 걸린 게 낫나 싶어요. 이번 바이러스는 전파력이 어마무시하대요. 특히 걸린 사람들 97프로가 모두 첫 확진자라는 뉴스 기사도 봤어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3차까지 다맞고 집에만 있었는데 3월에 코로나 걸렸었어요. 저는 차라리 걸리고나니까 좀 덜무서워졌다고 해야하나요(?) 그래도 사람많은 주말보다는 되도록 평일에 외출하고 마스크벗고 산책은 꼬박꼬박 갑니다 :) 한적한 카페도 자주가서 즐겨요!
저는 임신알고 8주차에 3차 맞고 남편3월초에 걸렷을때도 안걸리고ㅠㅠ하오ㅓ이가서도 보름내내 마스크안쓰고 다녀도 안걸렷는데 7월초에 제주도 다녀오면서 이번에 걸렷어요ㅠㅠ차라리 출산직전에 걸린게 아니라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격리햇어용ㅠㅠ저는증상도 처음3일만 열이랑 몸살만 심해서 좀 쉽게 지나간편이에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