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부가부 친구한테 받은데 10만원만 달라고 하더라구요(남편친구가 사셧던거고 친구도 받은거예요) 쓰니님은 가족이고 연식도 좀 됐으니 신세계상품권5정도만 드려도 될듯,,아니면 배민상품권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물려주신다는데..
남편 사촌누나분께서 스토케 디럭스 유모차 첫째 쓰고 둘째까지 사용한 5년 6년 정도 된거 중고 물려주신다는데 그냥 받으러 가기 그런데ㅜㅜ 어떤거 사가야 할까요? 보통 선물 따로 하시나용? 유모차 상태는 어떤지 모르겠네요ㅠ 그냥 물려주신다니 감사하다고는 했다는데..ㅠ 둘째까지 사용한거고 구매한지도 5년 6년 이면.. 연식이 좀 있는거가태서 고민되네요ㅠ
댓글
12

탈퇴한 유저
저는 필요한데 쓰시라고 상품권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애기 선물 사갔었어요! 장난감이요 :) 이것저것 받아오긴해서 어린이 레고 줬어용
애들도 컸을거 같은데... 아이스크림케익 어때요??
저도 5,6년된 디럭스 받아오면서 도넛한박스 사다드리고왔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