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한달에 1kg씩 찌는 달이라서 혈액량을 많이 늘리고 만드느라고 초기처럼 졸린거라고 합니다. 안 졸린게 이상한거예요 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후하 진짜 잠이쏟아져서 미치겠네요 ㅎㅎㅎㅎ
직장인은 웁니다 ㅠㅠ 너무 졸려요.. 무슨 임신초기마냥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다귀찮고 다 하기싫구.. 어쩜좋나요.. 요래서 애는 키울수있을까 몰라요 ㅠㅠ
댓글
15

탈퇴한 유저
그거 퇴근 및 퇴사하면 낫는다는 병아닌가욬ㅋㅋㅋ!!! 농담입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
저두요ㅜㅜㅜㅜㅜ 졸려서 죽겠어요 진짜 일주일만 참자 하고있어요ㅠ
와 저만 그런게 ㅇㅏ니였네요 낮에 잠이 너무 쏟아져요 ㅠㅠ 임신후기 잠 검색해보니까 불면증 얘기만 나와서 제가 이상한건가 생각했어요 ㅋㅋㅋ
저도 일하는데 피고오오온…. 나른….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