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새벽에 폭풍 태동하는 토토맘입니다 🤣 방관능 자꾸 차요 ㅋㅋㅋㅋ그래도 태동 하니까 안심은 되는데 ㅋㅋㅋ 새벽에 차서 힘들긴라하네요 ㅋㅋ2가지 마음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폭풍태동..
진짜 활발한 아이인지 밤낮없이 태동이 활발해요~ 새벽에 태동때문에 깨서 다시 잠못들은적도많고.. 오른쪽 옆구리를 특히나 세게 차대는데 이제 악 소리가 날정도로 심해요 태동이 ㅜㅜㅋㅋ 그리고 가끔 덜덜덜덜 하는 태동...??? 지진난것같이 느낌이올때가 있어서 찾아보니 아가가 쉬아를 하는거라는데.. 맞는건지 ㅎㅎ 다른건 그렇게 힘들지않은데 태동에 배 맞아서 조금 힘들어요ㅠㅠㅋ 폭풍태동에 저처럼 잠못자고 힘드신분 계신가요??
댓글
20

탈퇴한 유저
저요ㅠㅠㅠ저는 아가가 세게 찰 때도 있지만 주로 자궁벽을 힘차게 쓸고다니는데 그게 너무 아파요^_ㅠ 그래도 잠잠해서 초조한 것 보다는 힘차게 움직여주는게 잘 있다고 알려주는 것 같아서 좋아요!! 가끔 너무 안움직이면 저는 막 부르면서 톡톡톡 쳐보는데 그러면 또 아프게 움직여줘서 후회하고 그럽니닼ㅋㅋㅋ

이제 손발을 잘쓰니.. 벽도 쓸고 펀치도하고 ㅋㅋㅋ 못하는게 없어진듯해요🥲🥲 잘못건들이면 또 여기저기 뻥뻥 차댑니다 ㅋㅋㅋ
덜덜덜덜하는 태동이 쉬하는건지 몰랐네요 ㅎㅎ 저도 옆구리 차고 갈비뼈 아래쪽 차고 하면 악 소리가 나요 ㅋㅋ 진짜 여기저기 맞고 있어요.. 몸이 흔들리는 느낌이 날 때도 있고~ 그래도 잘 자라고 있구나 하고 기쁘게 지내고 있어요!

격하게 존재를 표현하는 아가들이 꽤 있네요 ㅎㅎ저도 악 소리 나지만 그래도 건강하구나 울애기~ 하면서 위안삼습니다 ㅎㅎ
저도 오늘로 33주찬데 태동 정말 장난아니네요ㅜㅜㅋㅋㅋ 잠도 잘 못자고 진짜 24시간 태동하는거 같아요? 그만큼 건강하게 크고있다는거겠죠? 다행이면서도 이젠 아프기까지 해서 웃프네요😂 저는 아가가 역아로 있어서 밑을 차대는데 골반에 발이 쑥들어가는 느낌이예요 한번씩 ㅜㅜ 그때마다 정말 악소리가 납니다...

저도 오늘로 33주차인데 반가워요 😃 정말 태동이 장난 아니네요 ㅋㅋ 29주차 때 역아였는데 진짜 그땐 밑을 차더라고요~

와 반가와요! 내일 병원가는데 아기가 다시 돌아갔을지 모르겠는데 태동을 보면 아직도 거꾸로 있는거 같아요ㅠㅠ

진짜 악소리날때있어용! 저는 32주차에요! 갈수록 더 심해지는줄 알고있겠습니다🤣🤣
마자요 부르르르 떨릴때는 아가가 쉬야하는거래요ㅎㅎㅎ

넘 귀엽죠...?? 벌써부터 쉬도하고 ㅎㅎㅎ 한시도 가만안있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