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데, 인구보건복지협회 찾아보고 남편이랑 같이 가서 받았어요. 1인에 35,000원이요. 산부인과는 1인 50,000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Tdap 맞으셨나요?!
32주차에요~백일해 맞으려구 하는데 다른 맘님들 맞으셨나요?? 그리구 그냥 접종 가능한 병원 가서 맞으면 되는건가요??
댓글
19

탈퇴한 유저
저는 31주차인데 아직이요! 다음 진료때 말씀해주시지 않을까 싶어요
전 인구보건복지협회 가서 32주차인 지난 주말에 맞았어요! 35,000원이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백일해 다들 저렴하게 맞으세요 https://me2.do/IMRFRP7Z 제가 쓴 글인데 도움될까해서 올립니다:)
저는 경 귀차나서 ㅠㅠ 산부인과에서 맞았어요! 5만원정도요 ㅠㅠ

오만원..와ㅜㅜ넘 비싸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