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일 기준으로 출산일 포함해서 앞뒤로 45일씩 땡겨서 쓸수있는거 아니었어요?중간에 띄운다는 말은 못들어봐서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휴가 나눠서 사용가능한가요??
출산휴가 나눠서 사용가능한가요?? 1월 예정이라 12월 한달쓰고 1월에 연차랑 츌산휴가 쓰고 나머지 쓰고 싶은데 가능한가해서요
댓글
5

그렇다면 출산휴가 다 쓰고 연차를 다 써야겠어요

아~ 제가 일부 잘못알고있었네요 출산일포함 45일은 출산후에 되어야 한다는거고 44일은 사유에따라서 전에 쓸수가있네요 ~ 그사유가 유산경험있거나(인공시술제외), 만40세이상, 조산의 위험이있다는 진단서가 있는 경우네요
1번 분활사용 가능하다고 들은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