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며칠전에 자다가 일어나서 화장실가다가 넘어졌어요ㅜㅜㅎㅎ 아침에 일어나보니 괜찮아서 뭐 그냥있습니다 ㅎㅎ 태동도 좋고~ 저는 오늘 검진이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집에서 넘어졌는데ㅠ 괜찮겠죠?
김치냉장고에서 쌀꺼내오다가 앞에 장애물을 둔걸 넘으려다가 발이 걸려서 ㅠ 어떻게 넘어진지는 모르겠는데 심하게는 아닌거 같은데 엉덩이로 바닥에 대긴했어요ㅠ 쌀도 안엎으려고, 배도 안부딪히려고 막 안간힘을 썼는데 아직은 배가 살짝 뭉치는 느낌이랄까ㅠ
댓글
15

다행이에요 ㅎ 항상 조심조심 ~!
아공 ㅠㅠ 걱정 많으셨겠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괜찮으셨다니 다행입니댜💕

네네 ~! 다해이에용ㅎ 감사합니다^^
저는.. 임신초기랑 중기에 러닝머신 걷다가 넘어졌는데 ㅠㅠ 진짜 어찌보면 엄청 위험한 거였더라구여ㅠ 근데 둘다 발꼬여서 무릎을 바닥에 찧은 거구 애기는 건강한데.. 요새 중기 후기 유산글 보면 엄청 위험한 행동이었더라구여ㅜㅜ 그래서 이제는 런닝머신 걸을때도 꼭 안전핀하고 걸어요ㅠ

아고 조심하세용!
양수가 있어 왠만한 충격에도 아기에게까진 무리되진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조심 또 조심!우리 몸도 중요하죠~

그러게 말이에요~! 임신전과 같은 내몸인줄 알고 ;; 조심해야겠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길가다가 돌에 걸려서 앞으로 튕겨졌는데 명치가 아플정도의 울림이 있었어요ㅜㅜ근데 그날 태동 계속 확인해보구 아가는 완전 건강했어용ㅎㅎ마음이 안좋긴했었지만 건강!

밖에서는 더조심해야 돼요~! 저도 다행히 괜찮은거 같아요9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