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글 봤어요...너무 맘아팠어요..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토폴딩 유모차사건 아세요?
저도 오토폴딩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ㅜ 힘들어도 그냥 수동으로 살까봐요....... 너무 마음아픈 사건이더라구요ㅠ 여기 올려도 되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맘아파서 사진 제대로 볼수도 없엇어요ㅠㅠ
댓글
9

그러니까요 ㅠ 너무 마음아프더라구요ㅠㅠ
헐 저도 몰랐는데ㅠㅜ 넘 무섭네요.. 정보 감사해요

넹넹 ㅠ 혹시라도 오토폴딩 사실거면 조심하세요ㅠ 입장문 낸 업체들 중에서 고르셔야 할거같아요
바로 검색해 봐야겠어요

넹..ㅜ 근데 놀라실거같아서 사진은.. 자세히 보지마세여ㅠ

봤는데 자세히 안볼수가 없던데요? 절단인데 하얗게 올라와 있는게 뭔가요? 그작은 아이가 얼마나 아팠을까 짜증이 나더라구요
엇 무슨 일이죠 😭

아기 손가락이..ㅜ 근데 어느 업체인지 모르겠더라구요ㅠ 그냥 안사는게 나을거같아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