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아이스믹스커피 먹고 싶었는데 디카페인은 없나봐요ㅠㅠ 원래 원두파인데 믹스커피가 먹고 싶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믹스커피 먹는거 어떨까요?
아메리카노는 하루 한잔 괜찮다는 이야기 많이봤었는데 믹스커피 따뜻하게 스틱 1개나 레쓰비 캔커피 하나 어떨까요?? 이상하게 아메리카노보다 믹스가 더 땡겨요 ㅠㅠ 임신전인 아아만 먹었는뎅 ㅠㅠ어쩜이러는지 😂😂ㅋㅋㅋ
댓글
22


탈퇴한 유저
매일은 아니어도 가끔 진짜 엄청 땡기는거 같아용😆😆
하루 카페인 섭취량 넘지않게만 조절하고 있어요 ! ^^


탈퇴한 유저
일일 섭취량을 알아둬야겠네요! ㅋㅋ 고맙습니당~ㅋㅋㅋㅋ
맥심 괜찮을 것 같아요!!☺️ 콜라나 탄산에도 카페인도 있는걸용!! 먹고싶은거 지나치지만 않으면 다 괜찮아용🫶🏻


탈퇴한 유저
콜라도 안먹다가 15주 지나서야 한두입 마셔봤는데 너무나도 짜릿하더라구요 😆 지나치지만 않으면이란 말이 너무 안심되게해주시네용~ㅋㅋ👍
저두 한잔정도는 그냥 마셔요~


탈퇴한 유저
저도 최대용량을 한잔으로 진~~짜먹고싶을땐 한잔해야겠네용 ㅋㅋ

그렇죠 진~~~~~짜 먹고 싶을때 한잔 그거 중요^^
하나씩 먹는 건 괜찮아요^^


탈퇴한 유저
고맙습니당~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