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있는 맘님들...

변비 중의 강력 변비를 앓고 계시거나 변비와 함께 엄청난 가스들도 함께 품고 계신 맘님들 계신가요..? 저는 임신 전부터도 원래 가스형과민성대장증후군으로 계속 고생하고 있었어요 ㅠㅠ 임신하고 나니.. 7-8일만에 한번 가는데 ㅠ 영.. 시원치 않네요 ㅠ 푸룬 딥워터도.. 무소식이라..(임신전 푸룬 먹으면 화장실로 뛰쳐갔는뎅...) 저같으신 분중에 뭐 특별하게 잘듣는거 있으신가요? 또 철분제..는 어떤걸 드시나요?? ㅜㅜ... 액상을 먹으라는데.. 주변에서 액상 드시는 분은 먹기가 거북하다 하시고 액상 먹어도 화장실 못가는건 똑같다고 하시니.. 정말 지금보다 더 못가면 관장이라도 해야 할 판이예여 ㅠㅜㅜㅜㅜ intake/output의 중요성을 절실히 깨닫는 요즘입니다 ㅠㅠㅠ... 도와주셔요 ㅠㅠ

댓글

12

  1. ABC주스 추천드릴게요..

  2. 저는 처녀때부터 변비가 심해서 일 그만두도 딱 시작한게 아침먹기 였거든요ㅎㅎ아 나또도 아침마다 먹디 시작한지 3년이 넘었네요!나또보다도 아침먹으면서 변비가 정말 많이 나아졌어요!비록 임신하고 또 생기긴 했지만 전처럼 심하지는 않네요!!

    1. subcomment icon

      ...저 ㅋㅋ입덧있지만 아침에 제일 상태 괜찮아서 아침 꼬박 머거여...👉🏼👈🏼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더 강력 변비인가바여.....

  3. 유산균 공복에 꾸준히 먹는거 정말 중요해요

    1. subcomment icon

      유진님 ㅠ 제가 유산균을 진짜 맘먹고 공복에 꾸준히 좀 먹어봐야겠어요 ㅜㅜㅜ❤️

    2. subcomment icon

      저는 진짜 악성변비요.. 임신전부터.. 진짜 별짓 다해봤었어요 결국 2틀에 한번씩은 돌코락스로 살았었는데 유산균 흡수율 좋은걸로 바꾸고 진짜 열심히 먹었는데 아침마다 화장실로 간답니다 진짜 삶의질이 높아졌어요^^

  4. 저는 임신전에도 1일1똥 못하면 갑갑하고 어떻게해서든 가려고 노력했었거든요 근데 임신후에는 아무상관없다지만 배에 힘주는것도 신경쓰이고 변비는 너무 괴롭더라구요 ㅠ 그래서 이글저글다읽으면서 여러개 시도해본결과 제가 요즘성공하고 있는 몇가지 알려드리면요 1.아침 공복에 유산균 먹고 텀 조금두고 따뜻한물마시기 2.아침공복에 유산균먹고 텀두고 물과 푸룬주스1:1비율로 마시기(푸룬딥워터는 변비약성분있대서 안좋단글봤어요) 3.플레인요거트에 골드키위 1~1개반 넣고 갈아마시기 전요새 1,2번으로 1일1똥해요 ㅋㅋㅋ 안맞으실수도있지만 뭐라도해보세요^^그리고 물 많이 자주 마시는게 좋대요 화장실 성공하시길바래요^^

    1. subcomment icon

      먹고 성공하면 열무맘님 덕분❤️❤️❤️ 세가지 다해볼게용👉🏼👈🏼💕

  5. 푸른 딥워터는 변비약 성분이 들어있어서 임신중 드시면 안된다고해요!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그래서 ㅋㅋ두번인가 먹고 그거 알아서 그뒤로는 안먹고 있어여... 모르고 먹었으니 어쩔 수가 없다 생각하고 잊어버려써요 ㅠㅠ .. 먹었는데 싸기라도 했으면 모르지만 괜히 억울하고 열받드라구여 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변비있는 맘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