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헬스장에서 트레드밀+상체 위주 웨이트 그리고 수영하고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안정기 운동 어떤거 하세요?
저번진료때 요가나 스트레칭해도 되냐고 물어보니 해도 된다고 하긴했었거든요 원래는 걷기 좋아하는데 날도 덥고 다른변수들?때문에 조금 자제하고 있어요(강아지나고양이무서워하는데 갑자기 튀어나오거나 다가올까봐요^^;) 그래서 홈트로 지음요가 괜찮다길래 할까하는데 16주지나고 나서 하시나요? 그냥 초기요가나 16~40주라고 되어있는거 따라하면되나요? 해보셨던분들 배땡기거나 그러진않으셨나요? 자연보면서 노래들으면서 걷는게 좋을거같은데 집에서 제자리걸음은 뭔가 기분이 안날거같고 다들 어떤운동하세요?^^
댓글
13
저는 수영하고 필테 횟수가 많이 남아서 가야하는데 잘 안가지네용😭 이제 부지런히 가야겠어요!

그러게요 다들 운동열심히하시네요 뭐라도해야겠어요^^
다들 운동도 열심히 하시네요 반성하고 갑니다~

^^
필라테스 하세요 😊

필라테스가 좋나봐요?^^

호흡을 강조하며 코어운동을 하니 출산때도 도움이 많이되구 골반의 움직임을 많이 만들어줘서 여성이랑 임산부에게 좋은 운동 같아요 ^^
저는 산전 필라테스 등록했어요!!!

필라테스많이하시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