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배란 후 6~7일차면 너무 이른 시기라 조금 더 기다려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예비 엄빠
/ 임신준비
시약선일까요?


어제부터 오늘까지 착상혈 같은게 보이길래 (배란 후 6-7일차) 혹시 몰라서 해봤는데 제 눈에는 아주아주 초 미세 매직아이로 보이는 것 같은데 시약선일까요? 스티커는 한 2-3분 지나니까 뭐가 보이는 것 같아 5분 지나고 떼봤어요
댓글
1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