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기 151일 됐고요, 6일정도 계속 묽은변을 보길래 분유를 바꿔 봤는데도 계속 똑같더라구요~결국 병원을 갔어요. 장염이라고 하더라구요, 부모중에 설사를 했다면 옮았을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데 남편이 어느날 설사를 했다고 한 기억이 있어서 아무래도 남편한테 옮았구나 싶은거예요.. 그래서 설사분유랑 처방해 준 약이랑 섞어서 먹였더니 이제 괜찮아졌어요~~~
2026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개월 아기 변


안녕하세요 151일 아기 완분맘인데 하루에 두세번 정도 이런변을 보는데 혹시 설사일까요? 아님 정상변일까요? 병원을 가봐야 할까용?
댓글
4
160일 완모맘입니다! 저희 아이도 사진과 똑같이 응가해요! 더 어릴땐 저래서 엄청 걱정햇는데 모유먹는 아이들은 묽게 싼다는 말듣고 나서 지켜봣더니 여전히 지금도 저렇게 싸는데 아~무 탈없이 잘 크고 건강합니다^^ 양이 많은 날엔 걸쭉콧물같은 응아,,🫢 이유식 들어가면 조금씩 달라진다고하니 큰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정상변같은데요?쉬야도 같이해서 그럴수있어요. 아가 컨디션 잘지켜보시구 삐뽀삐뽀119책있으시면 변사진있으니 비교해보세요.
설사까진 아니고 많이묽은편같아요! 다른 증상 없으면 며칠 지켜보세요~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