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거부 어떡하나요ㅠ

곧 5개월 되는 아기 유모차 거부해요ㅠㅠ 요즘 병원다니느라 아기띠를 자주하고 나갔는데 오랜만에 유모차 태웠더니 안아줄때까지 엄청 울어요.... 이제 점점 더 무거워질텐데 유모차 이대로 안녕일까요?ㅠㅠ

댓글

10

  1. 조금씩다시 연습 할수밖에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울면 쪽쪽이 물리면서 다시 연습하고 있어요!!ㅎㅎㅎ

    2. subcomment icon

      화이팅입니닷

  2. 연습하는 수 밖에 없죠 ㅎㅎ 오랜만이라 더 낯설테구요,, 저도 매일 10분정도 집 앞에서 타는 연습부터 했더니 지금은 잘타고 다닙니당 :)

    1. subcomment icon

      울어도 잠깐잠깐씩 타보는걸로 연습하면 좋아지겠죠??!🥹🥹

    2. subcomment icon

      그럼요 ㅎㅎ 뭐든 처음이잖아요,, 시간이 필요할 뿐이고, 엄마는 기다려줄 수 밖에요 :)

  3. 저희첫째도 그랬어요 ㅜㅜ 저는 둘째를 연년생으로 낳았는데 둘째 타니깐 타더라구요;;; ㅎㅎ둘째는 잘탔어요! 첫째가 절대 안탄다고 난리여서..저는 계속 힙시트를 ㅜ

    1. subcomment icon

      아...답이 연년생인가요😂😂😂 점점 무거워지니 허리도 아프고.. 쉽지않네요ㅠ

    2. subcomment icon

      그쵸ㅠㅠㅠ 아이들마다 워낙 다르니.... 돌지나고 하면.. 자기가 막 걷다 힘들면 타곤 해욤 ㅎ

    3. subcomment icon

      시간이 답이네요ㅠㅠ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