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볼타세요!!! 짐볼이랑 지음요가 계속 하고 순산했어요! 순산하세요💚
2026년 6월 베동
/ 임신고민
40주..!!4일내내이슬비침
오늘 드뎌 예정일이에요 ! 금요일부터 이슬비치고 오늘까지도 계속 나오는데 진통없고 배뭉침도없어요 ㅠ 병원전화해보니 양수터지거나 배아프면 오라해서 집에있는중인데 짐볼타도되겠죠..? 유도분만 목요일로잡았는데 자분성공하고싶어요 ㅠㅠ
댓글
3

오!! 안그래도 짐볼이라도타야되나 싶어서 꺼냈어요! 유도날전에 성공하고싶어요 ㅠ

저는 진통오기전에 거의 하루종일 짐볼에서만 생활했어요 ㅋㅋㅋ 그거랑 요가 말라아사나 자세 효과진짜좋아요! 아기가 쑥 내려와요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