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젖몸살 예방법?

아이스팩, 유축 열심히하면 젖몸살까지 오진않겠죠?ㅠㅠ

댓글

6

  1. 저는 직수도 안되고 돌덩이처럼 젖이 뭉치고 숨쉬기도 힘들고 스치기만해도 불나듯이 너무 아프고 얼음팩효과있었고 양배추팩보다 크림이 낫더라고요 그러고 전문가도움받아서 풀었어요 지금은 살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고생하셨네요ㅜㅜ 낼 조리원에서 가슴마사지 해주신다는데 그때 도와주시겠죠?ㅠㅠㅠ

    2. subcomment icon

      네 저도 조리원에서 퇴소한지 얼마안됬어요 조리원일주일있는동안게속 개인돈들여가면서 매일 하루마다 전문가도움받아서 풀고 얼음팩하고 양배추팩하고했어요

    3. subcomment icon

      네 저도 조리원에서 퇴소한지 얼마안됬어요 조리원일주일있는동안게속 개인돈들여가면서 매일 하루마다 전문가도움받아서 풀고 얼음팩하고 양배추팩하고했어요

  2. 직수해야 젖몸살 안와요ㅠ 유두상처나서 직수쉬고,아이스팩이랑 유축만 이틀했다가 가슴 돌덩이되서 죽을뻔요..ㅠㅠ 남편이 마사지해줘도 그때뿐이고... 애기 직수하니까 싹풀렸어요

    1. subcomment icon

      유두도 커서 유두보호기 끼우고 먹이구있구.. 아니 정확히는 아기가 모유를 빨아 제대로 먹은적이 없음요 ㅜ 모유가 안나와요 유축해도 많이나오면 10? 그래서 유축기로 마사지 하구있구 아기는 밤엔 넘힘들어서 낮에 수유콜 몇번 가지만 매번 실패요ㅠㅠ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젖몸살 예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