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지막 생리 시작일 4월 30일인데, 출산 예정일 2월 11일 적어주시더라구욤..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난황 확인하고왔어요!

지난주 금요일에 다른병원에서 hcg검사로 287수치 확인하고 다음주 월요일 이후로 내원하면 아기집 보일꺼라고했는데 오늘 원래 가는병원 갔더니 아기집,난황 둘다 보인다고 하셨어요 마지막 생리일이 5월3일이라 4주5로 계산하고있었는데 선생님말씀으론 5주1일차정도 되보인다고하시는데.. 마지막생리일과 초음파상 보이는게 다른분도 계신가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1
오잉 저 막생 4.29 5주2일차 6월5일에 아기집 난황 봤구 분만예정일 27.02.04 로 적어주셨더요!
저도 똑같아요. 막생 5.5라 병원갔을때 기준 4주 6일찬데 아기집이랑 난황이 보여서 5주 1주차같다고 2.3으로 해주셨어요. 이럴수도 있나용???
오 저는 막생 시작일이 5/2일이고 저번주 목요일에 아기집+난황보고왔어요+_+ 아기 사이즈(?)재면 더 정확한 출산 예정일 나온다고하는데 양띠로 나오길 바라고있어용ㅠㅠㅎ

오 반가워요! 저도 양띠 바라는데 사이즈는 몇센치 나오셨어요??
우와~ 저도 5주 1일차에 초음파 봤는데 아기집만 보였어요~ 난황까지 보셨다니, 곧 심장소리도 들으시겠네요! 부러워요~ 우리 아가들 잘 클거예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