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13주 냉이 물같아 나오기도 하나요?

임신하고 종종 냉이 나오긴 했는데 투명한색깔의 점성있는 냉이 한번씩 나왔었거든요 오늘 자고일어나서 소변본 후 이불정리하는데 냉이 나오는 느낌이라 닦아봤는데 완전 물처럼 축축하게 노란빛으로 묻어나오네요 지피티는 양수라면 계속 흐르는거라 양수일확률은 낮다는데ㅠ 너무 물처럼 묽어서 걱정돼서 저같이 묽은 냉이 나오는분도 있는지 글남겨요

댓글

3

  1. 오줌 지린줄 알았었다는...^^;;;

  2. 저도 그래요! 초기에는 투명하고 묽은 냉이 많이 나왔고 지금은 조금 노란끼 있는 냉이라고 해야되나 그런 분비물이 조금 나오더라구요 외출하면 더 나오고...임신하면 분비물이 많아진다해서 그냥 그런가보다 합니다 냄새가 난다거나 가렵다거나 그러진 않아서...

  3. 냉이 많을 수도 있더라구요 냉 색깔이 너무 안 좋거나 냄새가 심하거나 그런 게 아니면 괜찮을 거예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주 냉이 물같아 나오기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