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링북 매일 하고 있어요 ~ 태교음악 틀어 놓구 태담은 매일 아빠가 인사하는거 말고는 안해주네영 오늘부터라도 해야겠어요 그리고 유튜브로 좋은영상 보고 있어요 심리 역사 책 소개 등등 이것도 태교일까요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교하시나요?
저는 핑계 대자면 직장맘이라..따로 안해요 그저 베이비빌리 태담만 주에 5일 정도 읽어주는데 요즘 태교 안하는 엄마들이 많아 위안받는데..직장인 엄마들 중 태교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44

저는...유튜브 먹방이랑 스포츠만 보는데🤣🤣 심리 역사라니 튼튼이가 똑똑해질거같아요! 컬러링북도 멋지네요!!! 태교앨범도...ㅋㅋㅋㅋ대충 꾸미는 엄마는 ..엄두도 안냅니다ㅠ
저도 태교동화나 클래식몆번틀어줫는데 제가 듣기질려서 좋아햇던 가요발라드나 심신안정으로 불교명상의소리 들어요~제가좋아하는걸 애기도 아는지 태동을더하더라구요^^

ㅋㅋㅋ엄마 기분좋은게 최고인가봐요

네~^^그런거같애요.
저는 일하고있어서 태담,태교 1도안하는데..ㅜㅜ 괜찮겠죠..ㅎㅎㅎ

댓글보면 위로 되실거에요!! 저도 댓글보니ㅋㅋㅋ맘편해지네요
저는 욕설이 들어가서 19금이 걸린 외국 힙합노래들도 먾이 들어요.... 태교라고 할거없이 그냥 제가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 제가 신나는 노래들 위주로 듣는 편이에요 제 즐겁고 신나는 감정을 아기가 느끼면 좋겠지 뭐 라는 마음으로 클래식 한번도 들은적 없거든요 ㅠㅠ 아니면 출근길에 신나는 노래를 틀고 노래를 따라부르면서 아이한테 제가 노래부르는 목소리를 들려주는 정도에용 특별히 아이에게 신경써서 무언가를 더 할 필요가 있나용? 제가 즐겁고 기분이 좋아서 아이가 그걸 느낀다면 최고의 태교라고 생각해요

위로가 되네요🥺🥺
전 집에서 맨날 뒹굴거리는데 가끔씩 말걸고 그외에는 안해요! ㅋㅋㅋㅋ빌리에 뜨는 태담그것도 안하고 대신 남편이 매일 자기전에 오늘 있었던일 이야기해주고 서로 대화하고 그래용

ㅋㅋㅋ아빠는 배에 얼굴대고 말걸다가 매일 얼굴 차이는 중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