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이라서..ㅎㅎ

오늘은 일이 있어 늦게 자네요ㅠㅠ 이제 막 누웠는데, 배에서 태동이 엄청 나요 ㅋㅋㅋ 사실 초기에는.. 그러면 안되지만 너무너무 임신 자체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정신적으로 힘들었거든요:( 지금은 좀.. 애가 발로 빵빵 차는건지 딸꾹질을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뱃속에서 이 새벽에 ㅋㅋ움직이는 걸 느끼는데 새삼 행복하고 감사한 걸 느껴요,, 다른 분들은 보통 임신 한 순간부터 아이를 소중하게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태동 느끼면서부터 좀,, 아기가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조금 시간이 걸렸어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아기를 위해 애착인형도 하나 사봤습니당..! 부디 예쁜 아가로 태어나서 잘 키워보고 싶네요:) ㅋㅋ 새벽이라 주절주절.. 다들 꿀잠주무세요🌙

댓글

5

  1. 애착인형도 준비하는 하츄마밈👍👍멋지세요

    1. subcomment icon

      ㅎㅎㅎ감사합니다😊😊이제라도 하츄가 제마음을 알아주겠죠??

    2. subcomment icon

      네 당연하죠^^파이팅입니다!

  2. 사람마다 다른거죠! 계획한 임신이 아니면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래도 지금은 아니시니까 아가도 알거에요!!

    1. subcomment icon

      따뜻한 말씀 감사해요☺️ 츄츄맘님 댓 보면서 오늘은 좀 더 태담도 많이 해줬어요 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새벽이라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