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 안와요...
새벽 2,3시 되면 자는데 5,6시에 한번 깨고 다시 잠들거든요 근데 한번씩 잠이 안와서 결국 그냥 일어나는데 너무 안자는것 같아서 걱정이에요...잠 좀 깊게 자고싶은데 습관이 된건지 소변이 마렵지도 않은데 꼭 깨네요 그리고 원래 하지불안증후군 있어서 임신 전에도 새벽에 깨서 잠못자고 그랬는데 임신하니까 더 심해진느낌... 오늘은 또 새벽에 일어나니까 골반 아파서 다시 못자고ㅜㅜ 이제 이런 날이 더 많아지겠죠...낮잠을 자야되나...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3

그쵸ㅠㅠ저는 이상하게 하체보다 상체가 간질간질 하더라구요ㅠㅠ 미치겠어요...
저도… 낮에도 밥먹고 나서 외에는 너무 졸렵지도 않고 새벽 3시에 꼭 깨고, 다시 2,3시간 있다가 또 깨고 ㅠㅠ 잠 푹 자고 싶어요-

저도 낮에는 잠이 안오더라구요 진짜 임신하고 낮잠 2,3번 잤나...?ㅜㅜ길게 푹 자고싶네요ㅠ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