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저도 아침 일어나면 입이 텁텁하고 미치겠어요 ㅠ
2026년 12월 베동
/ 임신고민
자고일어나면 입이쓰거나 입마름 있으신분들
똑똑~혹시 자고일어나면 입마름,입안이 쓰신 분들 계세요? ㅠㅠ 깨어있는 시간은 괜찮은데 자다가 새벽에 깨거나 아침에 일어나면 입이 겁나 쓰고 말라요😭계속 그러는데 이런증상 있으신분들 계실까요? 수분이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서 깨어있는 오전오후는 물 열심히 마셔봤지만 어김없이 새벽에 소변보러 갈 때에 목이 타고 입이 쓴 맛이나요ㅜㅜ아침엔 더하네용.. 같은 증상 있으신분들 알고싶어요 !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0

몇 주세요?ㅠㅠ아침되면 진짜 입이 써요..왜그런걸까요?ㅜㅜ
혹시 입덧약드시나요? 입덧약먹을때 입마름 너무 심했는데 약끊으니 사라졌어요

입덧약 안먹는데용..흑흑 새벽이랑 아침되면 입이 쓰고 엄청 목말라요ㅠㅠ왜그런지
저도 씁쓸하고 갈증이 심한데 음료로 해결 안될 정도라.. 요새 수박 달고 살아요 ㅜㅜ

왜그런걸까요ㅠㅠ대체? 잠들고 소변보러 일어난 새벽이랑 아침에 입 쓴거 대박적이에요...가뭄에
저는 그럴때 무설탕 캔디 물고 잡니다 ㅜ

아침에 일어나거나 새벽에 깨면 입 써요맘님두?ㅠㅠ왜그런걸까요
저는 원래 입을 벌리고 자서...아침에 일어나면 입안이 말라있어요 그래서 새벽에 깨면 화장실가서 소변보고 입 한번 헹구고 물도 마시고 다시 자요ㅠㅜ

입도 안 벌리고 자는데 그래요 전ㅜㅜ대체 왜그런걸까용...소변보러 새벽에 갈 때, 아침에 입쓰고 난리도아닙니당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