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키우면서 에너지가 고갈되어서 더 그러신거 같아요 ㅜㅜ..남편분이나 가족들한테 솔직하게 말해서 하루라도 제대로 쉬는 게 어떨까요..!?
2024년 9월 베동
/ 육아고민
화내기
저는 아기를 낳고 나서 제가 이렇게 화랑 짜증을 많이 내는 사람인지 처음 알았습니다 아기한테 순간 욱하는게 어른에게 화를 내는 수준이다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제가 스스로 느껴요 어차피 화내도 못 알아듣고 그저 소리 지르는 엄마로 보일텐데 알면서도 순간 욱을 못 참습니다 저로인해 아기 성격이 이상해질까봐 너무 무서워요 이것도 우울증일까요? 저만 그런가요.. 엄마 될 자격이 없는걸까요..?
댓글
1
2024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