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의 지속되는 열..ㅜㅜ

20개월 애기가 열이 나고 활동량이 떨어져 소아과가서 해열제를 받아먹엿어요 ㅠ 해열제 먹이면 열이 떨어지고 잘 먹고 잘 싸고 놀길래 마음은 아팠지만 4일정도 열나고 괜찮아졌어요.. 그리고 3일정도 또 괜찮다가 어제 다시 열이나서 소아과가서 해열제 받아왔답니다 ㅠ 먹고 밤새 괜찮다가 아침에 재보니 또 열이 올라있어요 ㅠㅠ 대체 뭘까요.. 소아과에서는 몇일괜찮다가 새로 시작된고라 새로운 바이러스 일거라 하는데 몇일만에 또 열이 나니 걱정되네요 ㅠ 피검사 소변검사등 필요할까요 ?? 아직 어린이집도 안가는데. 남편은 자꾸 해열제먹이고 지켜보자하네요 ㅠ 병원서도 2,3일 지켜보라하구요

댓글

2

  1. 20개월 저희 애기 3월부터 어린이집 가더니 지금까지 병원다니면서 약먹고 있어요..콧물/중이염이 낫질 않아서요ㅠㅠ쬐금 나아질라치면 심해지고 해서요. 그러다 5월말에 일주일정도 계속 열이 났는데 후두염이 심하다더라구요 염증이 생기니 열이 나는거라고..병원에서 초반엔 해열제만 먹이라하다가 후반엔 수액 놔주더라구요! 밥도 너무 안먹고 열도 안떨어지고 해서요ㅜㅜ일단 병원에서 알아서 해주시겠지만 불안하시면 다른 병원도 가보셔요! 너무 열이나서 탈수오면 큰일이니까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열이 나면 먹는 양도 줄더라구요 ㅠㅠ 다행히 지금은 열이 떨어진지 몇일되었어요 아기가 연달아 열나고 그러니 마음놓기가 쉽지않네요 애기들이 안아프고 컸음 좋겠어요 😂 🍀

2024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의 지속되는 열..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