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액상에 캡슐까지 둘다 꼬박 복용중이에요! 제왕이시라면 변비는 마그밀 처방받아 드셔보시고 철분제는 꼬박꼬박 잘 드셔야해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철분제 복용 잘하고계시나요?
34주차이고 1주뒤에 막달검사 예정인데 ㅜㅜ 피검하면서 철분수치 보는거 같더라고요 ㅠㅠ 전 변비가 심해서 철분제 하루 꼬박 꼬박 챙겨먹지 않았는데... 걱정이 되네요 ㅠ 액상철분제로 먹어도 진짜 변비가 너무 심해서... 다들 철분제 하루 꼬박꼬박 잘 드셨나요? 막달검사에서 철분수치 괜찮으셨나요?
댓글
11
다들 철분제 잘 챙겨드세요! 저는 임신 몇개월 전에 근종이 심해서 제왕절개랑 같은 부위로 개복수술 했었는데 수술 후에 빈혈수치땜에 고생하고 결국 수혈까지 받았습니다. (수혈도 안전한건 아니니 안하면 좋겠죠ㅠ)그래서 임신 중기 부터 약간 변비 있어도 유산균이랑 잘 챙겨 먹고 있는데요 의사쌤에게 부탁드리면 변비 심하지 않은 철분제로 처방해 주시니 처방전 받아서 철분제 받아드시고 아침 공복에 드시고 유산균이나 요거트 같은거 항상 드시면 좀 괜찮으실거에요!중간에 저도 푸른주스도 먹고 하면서 조절합니다
저는 변비가 너무 심해서 철분제 안먹고잇어요 먹어야되는데 변비땜에 무서워서 ..

탈퇴한 유저
저는 임신 초기부터 지금까지 철분+엽산+비타민B2+비타민D 이렇게 한꺼번에 들어있는거 먹고 있어요!!! 뭔가 부족하다는 이야기는 못들었어요ㅎㅎ변비때문에 임산부 푸룬주스?이런것도 많이 드시던데 철분제는 그래도 챙겨드시고 유산균이나 장운동 촉진할만한 뭔가를 더 챙겨드시는게 어떨까요? :)
저는 변비는 없었는데 철분제만 먹으면 속이 너~~~무 안좋아지면서 다시 입덧이 오는거 같아서 2-3일 정도에 한번씩 먹으려고 하는데 이것도 잘 안되서 선생님께 말씀 드리니까 일단 먹을 수 있는만큼 먹어보고 나중에 정 안되면 철분주사 맞자고 하셨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