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찾아보고 지인한테 물어봤는데 저는 팬티형 생리대(1팩)+ 대형생리대(1팩) 챙겨가려구요~자분 계획인데 또 어떻게 될지모르니; ㅋㅋ 그래서 써보고 양이랑 확인하고나서 저한테 맞다 싶은거구매해서 쓰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디펜드팬티형를사야될지?아님 산모패드를사야될지?
2달후면 6섯째가 태어나는데... 5섯째까지는 일자 패드를사용했었는데요 요번에는 디펜드팬티형이 좋을지? 아님 그냥패드가 좋을지 고민중인데요.출산맘들 산모패드 뭘사용하시나요? 어떤게 편할까요?
댓글
4
우와…6째… 진짜 멋져요…!!! 저는 산모패드+ 일자패드 둘다 준비했어요!
저는 제왕 생각중이라 둘다 준비했어요ㅠㅠ 제왕소변줄제거전에는 팬티형 못입거나 힘들다는것도봣고 병원서도 그렇다해서용 편하긴 팬티형이 편하다해서 일단 다 1팩씩만 삿어요

탈퇴한 유저
와.....여섯째라니 대단하세요!!!😊👍👍👍 저는 마더케이 산모패드로 준비했어요! 초산이라 도움이 되어 드릴진 모르겠으나, 조리원에서 제공되는게 불편할수도 있다고 해서 따로 소량 구매해 놓았고 검색해 보니 오로 양에 따라 그냥 일반 생리대 쓰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ㅎㅎ 저도 일자형 패드 쓰다가...양 좀 봐서 남편한테 생리대 부탁하려구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