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베동
/ 자유주제
6주 6일차 아기 심박수가 59래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갑자기 가슴 팽팽한게 사라져서 불안해서 병원 다녀왔습니다. 아기크기는 주수만큼 잘 컸다는데 심박수가 59가 나오네요. 선생님은 별다른 말씀없이 일주일 후에 오라는데… 검색해보니 많이 불안해져서요. 혹시 이런 상황에서도 순산하시거나 임신 유지중이신 분 계실까요? ㅠ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