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ㅏㅏㅠㅠ 마자요! 저희는 지난봄에 일찌감치 청소했어요.. 에어컨 누수는 생각지고 못했네요.. 청소하길 잘하셨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에어컨 청소 하셨나요?!


저는 오늘 드디어 했어요 매년 맡기는 사장님이 계신데 늘 저렴하지만 꼼꼼하게 잘해주세요 에어컨 누수도 발견되었지 모에요..!!!! 사장님이 찍어서 보여주셧는데 와ㅋㅋㅋㅋ 보기엔 안그래보엿는데 열고나니 팬?이 곰팡이 장난아니더라구요 ㅜ 꼭 에어컨 청소하고 트시길요..!!!!! (혹시 에어컨청소 필요하시면 댓글주세욥)
댓글
2

와 빨리하셧네요!! 저도 내년엔 빨리 해야겟어요 .. ㅋㅋㅋ그쵸 ㅠㅠ진짜 고장났으면 후 생각도 하기 싫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