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카드사 다 비교해보고 삼성꺼가 제일 혜택 좋아서 결혼 전부터 삼성 꺼 신청해서 일반 신카로 쓰다가 쭉 이어오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삼성 국민행복카드 추천이요ㅎㅎ 바우처 아니여도 기본적으로 병원.약국.보험료.쇼핑 생활권쪽 결제 시 할인 되구 링크 혜택들도 있어서 매달 확인해서 링크 눌러두시면 카드 쓸 때 할인되는 것들도 꽤 좋아요😊 임신 확인되고 들어오는 100만원은 잘 쟁였다가 출산 시 입원비로 그 금액쯤 나온다해서 그 때 결제하려고 아끼고 있어요 지금까지 검진이랑 약국 처방은 일반 결제하고 있구요!
자유 베동
/ 꿀템추천
국민행복카드발급은...ㅠ
안녕하세요! 혹시... 국민행복카드는 어디서 다들 발급하셨을까요?ㅠㅠ 선배님들의...의견좀...듣고싶어서요ㅠㅠㅠ하나하나 너무 어려워요ㅠ
댓글
15
저 좀 헷갈리는데 베베폼같은데서 카드 민들면 어느 기간까지 얼마를 써야 20만원 현금으로 주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이해하는게 맞는건가옹?
임신확인서 발급된 날 백화점가서 삼성카드신청해서 만들어갖공요즘 씁니다ㅋㅋ요즘 어린이집에 가서요ㅎㅎ그전까진 실적0이었어요ㅋㅋㅋ
6개월간 사용실적이없는은행이 거의없어서 ㅠㅠ 기업은행 햇는데 혜탣이아쉬워용
저 베베폼에서 발급하고 현금 20만원 받았어요! 베베폼 외에도 사은품이나 현금 주는 곳 있는데 그런 곳들도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용

감사합니댱! ☺️ 여기저기 다 알아봐야겠어용!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