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0주차! 지금까지 양상과 다르게 인대가 당기는 느낌이 생겼네요 ㅠㅠ 재채기했다가 배가 찢어질 듯 아파서 지피티한테 물어보니까 인대 때문에 그렇대요 진짜 배가 미친듯 아파서ㅠ잘못된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10주차 배당김
안녕하세요 10주차에 들어선 사월이엄마에요 :) 유독 배당김이 심한데 ,, 제미나이에 물어보니 9~11주차의 10명중9명이 이 증상이있다고하네요.. 혹시 이럴때 뭘해야 완화될까요?🙇♀️🙏
댓글
4
저도그래요 근데 일땜에 쉴수가없어서 그냥무리하지않는선에서 일하는중이여 지금9주차인데배땡기고 한번씩 콕콕거리고 생리통처럼 사르르느낌이 나네요쌍둥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물 많이 드시고 좀 쉬시면 괜찮아질거에요.
누워있기....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