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모를 위험이 있긴하지만 저도 원래 해왔던거라 막달까지 패디랑 네일 했었어용 !! 피도 2번 났었는데 아기 현재 건강해용~ㅎㅎ
자유 베동
/ 자유주제
네일아트
6주인데 네일아트 원래해오던거라 패디랑 꼭 하고싶은데 ㅠㅠ 마스크끼고가서 하먄 안되나요 해보신 산모분들 …!??
댓글
4
저두 엄청 검색하고 불안해하고 했는데 다 케바케더라구요…근데 결론적으로 문제없다고들어서 저도 6주인데 휴가가야해서 그냥 마스크는 쓰고 네일하러갈라구요!!스트레스안받는게 최고래요!
저는 임신 7개월 때까지 네일하고 있었어요ㅎㅎㅎ 거의 두 달에 한 번씩 네일 바꿨는데 괜찮았습니당! 저도 마스크는 꼈어요😄
전직 네일리스트야. 손발톱에는 흡수되고 하는게 없어서 해도 상관은 없어. 그렇지만 관리 받으면서 사람이 하는일이라 아무리 경력이 오래됐다해도 피가 날수도 있고, 니퍼든 소독을 잘 하고 있지만 혹시나 모를 감염이 생길까봐 나는 초기에 조심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설명해왔었어. 그 설명을 듣고 선택하는건 엄마가 결정해야되는거지. 내 손님들은 다 오래된 단골들이었어서 설명해도 막달앞두고 까지 다 하시긴했어.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