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첫째는 둘다 아들을 원했고 원하는대로 아들을 가졌어요ㅎㅎ 원래 계획은 남매를 꿈꿨는데 같은 성별이 좋을거같아서 둘째도 아들을 원해용 지금 딸둘이셔서 글쓰신 것 같은데 성별 같은게 아이들에게도 좋을테니 좋게 생각하세용~~!!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원하는 성별이 아니어서..
원하는 성별이 아니어서 실망하신 분들 계신가요?? 첫째때는 상관 없었는데.. 둘째때는 첫째와 다른 성별이길 바랬는데.. 방금 니프티 검사가 나왔는데 아니네요ㅠㅜ 첫째때랑 입덧도 달라서 더 기대했는데..
댓글
32
아들 넘 이쁜데요...🥹

네 아들도 예뻐서 아들 갖고 싶었어요..🥹🥹
낳아보니 딸같이 살가운 아들~ 아들같이 든든한 딸~ 일 수도 있죠! 속상한 마음 이해 안가는건 아닙니다만🥲 우리 복덩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햅삐한 생각 많이해봐요🤗
딸이라고 다 좋고 아들이라고 무조건 다 나쁜것도 아니예요~반대로도 마찬가지구요~동성이 키우기 좋은점도 많구요~비교하기 시작하면 불안 불행 근심걱정만 커지는것 같아요~저도 아들둘에 늦둥이 셋째 성별이 아들인거 확인했을때 서운함이 없었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유산을 경험했었던 터라 진심으로 아들이든 딸이든 건강하게 태어나기만 하라고 정말 잘해줄꺼라 하면서 출산 기다리고있어요~행복한 임신기간 되시길 바랄게요~~♡
첫째때 아들이란거 알고 일주일 내내 울고 그랬는데 너무 이쁜 아들이 태어났어요ㅋㅋ 둘째는 나름의 노력을 하긴 했는데 그게 뭐 제 맘대로 되는것도 아니니 ㅋㅋ노력은 했으니 이 정도면 할만큼했다 후회는 없다 생각 들면서 지금 6주차인데 딸이든 아들이든 건강하자! 맘 뿐입니다.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