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차 밑빠짐 통증 때문에 어제 병원 갔다왔는데 지난번보다 길이가 좀 짧아졌고 자궁경부가 살짝 벌어졌다고 해요 ㅠㅠ 자궁무게가 아래로 쳐지면서 생기는 통증이라는데 자궁경부가 사람마다다 단단하고 무른 정도가 조금씩 다를 수 있고, 저는 무른 경우에 속한다고 하더라고요 ㅜㅠ 그래서 단단하게 버티는데 도움되는 호르몬제인 프로게스테론 질정 처방 받았는데 확실히 밑빠짐 통증 줄어들었어요! 벌어지는게 제일 안 좋은건데 약으로 조절해보면서 일상생활하면서 안정취하라고 하셨어요! 산책이랑 운동은 금지령 내려졌습니다 ㅜㅠ 그래도 오히려 무증상으로 자궁경부길이 갑자기 짧아지는것보단 감사한 것 같아요! 글구 며칠동안 고무줄 바지 입었는데 생각보다 이게 조여서 불편했었는데;; 원피스 입으니까 밑빠짐 통증이 줄어든걸 보면 옷입는것도 무시못할 것 같아요 ㅜㅜ
자유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밑빠짐 통증 너무 심해요ㅠ
15주차인데 밑이 빠지는 거 같이 아프고 일어서서 걸으면 큰 돌덩어리가 밑으로 쏟아져내릴꺼 같은 느낌들면서 통증이 심해요 병원갔는데 자궁경부길이랑 아가는 이상없다는데 계속 통증이 간헐적으로 와서 무서워요 이러다가 아기집 훅 나올꺼같고ㅠ 저랑 비슷한 증상이신분 있을까요
댓글
3
저도 15주쯤 밑이 빠지는 느낌이랑 묵직한 통증이 있어서 깜짝 놀랐는데 병원에서는 아기랑 자궁경부 괜찮다고 하셨어요🥹 중기 들어가면서 그런 느낌 있으신 분들 꽤 계시더라구요! 무리하지 마시고 푹 쉬셔요🤍

감사합니다..!😭❤️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