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장님한테 여쭤보고 했어요! 곱슬이라 막달에 한번더하고 애기낳으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머리 펌 해도 될까요??
미용실 가고 싶어요 ㅠㅠ 작년 11월 이후 펌 안했는데... 사실 뿌염도 하고 싶지만 ㅠㅠㅠ 다들 펌 하셨나요??
댓글
12
두피만 안건들이면 괜찮다던데 그래도 좀 찜찜해서 안하고 있어요ㅠㅠ 친구는 막달에 파마했다고 해서 막달에 의사쌤이랑 상의해보고 하려구요!!
전... 아무래도 두피는 불안하단 말이 많길래ㅠㅜㅠ 아무것도 건들이지 않고 있어용....!! ㅎㅎ
저가는 원장님은16주 이후에는 괜찮다고했어요
전 오늘 정밀초음파검사하구 천연염색 하러 갈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