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6주인데 해수욕장도 가려구 생각중이에용... ㅋㅋㅋㅋ 도저히 가고싶어 못참겠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워터파크 가시는분들 있나요??
혹시.워터파크 다녀와보신분 계시나용 가볍게 물놀이만 슬~쩍 하고오려는데 궁금해서요
댓글
6
저도 워터파크 예약까지 다했는데 요즘 확진자 확산 추세라 ㅜ 그냥 포기했네요 ㅠㅠ
저 선생님께 바다는 허락 받았는데 올해 아니면 이제 놀 시간 없다며 맘껏 놀고 오라구..ㅋㅋ 수영장은 모르겠오요
워터파크는 사람 넘 많아소..ㅠㅠ 풀빌라가 나을거 같은뎅 ㅠㅠ
워터파크는 비추에요 ㅠ 물이 깨끗할슈가옶어요 ㅠㅠㅠ 차라리 풀빌라나 호텔가시는걸 추천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