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네일 패디 다하구 있는데..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발톱에 매니큐어 해도될까용?
계속하는건 아니고 휴가때 잠깐 발톱에만 매니큐어 바르고 지우려고 하는데 괜찮겠죠??😳 아세톤이 좋지않다는 이야기도 들려서… 집에서 그냥 매니큐어 바르고 아세톤 지워도 될까요?
댓글
5
요즘엔 네일도 냄새도 크게 안나구 해서 저도 샵 계속 다녀요~~ㅎㅎㅎㅎ 붙이는것도 발톱 잠깐은 아주 좋아요!! 오호라 사용 중이에용ㅋㅋㅋㅋ
저는 임신전부터 지금까지 네일.페디 꾸준히 하고 있어요~~ 병원원장밈 쿨하게 오케이하셔서~맘편히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전 그냥 네일샵가서 손발다했어요.
붙이는거 붙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