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저림 이제 시작이군요,,, 30주차쯤 자다가 갑자기 종아리에 근육경련왔는데 악소리도 못 낼 정도로 아팠어요, 같은 상황에 처하시면 남편 깨워서 주무르게 하고 완전히 풀리면 주무세요 발도 손도 다 마디마디 아프실 수 있어요 아기 돌 지나면 덜아픈데 그래도 계속 아파요 아기 낳고도 몸에 좋은거 잘 챙겨드시고,산후보약이나 흑염소진액? 그런게 좋다고 하네요 지금 증상은 스트레칭이나 임산부요가가 도움될 것 같아요 속옷 편안한 걸로 바꾸시거나 잘때는 노브라로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자다가 팔저림 증상
안녕하세요 이제 21주차 임산부입니다 21주차 들어서면서 밤에 자다가 화장실도 자주 가고 팔저림이 너무 심하네요ㅠ 팔을 누르는 자세로 자는것도 아니고 일자로 누워자거나 팔이 자유로운 상태로 자고있어도 팔이 저릿하고 쥐가 나서 한번씩 꼭 깨요 저와 같은 증상이신 임산부님들 있으실까요? 혹시 해결방법 있다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
댓글
5
바디필로우를 추천드려요~!! 임산부 필수품입니당..!!

바디필로우 도움 될까요?? 하나 장만해야겟네요!!
저는 14주차인데 요즘 종종 그래요ㅜㅜ 팔꿈치 관절 쑤시고 팔, 종아리 저리고 ㅜㅜ 남편이 매일 밤마다 마사지 해주는데 그래도 불편하고..ㅜㅜ 근육 이완되는쪽으로 스트레칭 하면 좀 나아지는듯 해요

오늘 바로 스트레칭 하고 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